룰라, 브라질의 승부 조작을 막기 위해 게임 내 스포츠 베팅 금지 지지

룰라, 브라질의 승부 조작을 막기 위해 게임 내 스포츠 베팅 금지 지지

룰라, 브라질의 승부 조작을 막기 위해 게임 내 스포츠 베팅 금지 지지

Blog Article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실바 대통령은 브라질에서 특정 유형의 스포츠 베팅을 제한하는 것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솔로아자르가 인용한 Rede TV와의 인터뷰에서 룰라는 옐로카드와 레드카드, 코너킥, 페널티킥과 같은 게임 내 이벤트에 베팅하는 것을 금지하자는 호르헤 카즈루 상원의원의 제안을 지지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승부 조작과 축구 부패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베팅을 결과와 일치하도록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룰라의 발언은 최근 플라멩구 공격수 브루노 헨릭과 관련된 게임 조작 혐의에 따른 것입니다. 11월 5일, 연방 경찰은 헨릭과 그의 친척들이 브라질 챔피언십 경기 중 받은 옐로카드와 연계된 베팅을 했다는 주장을 조사했습니다. 산토스와의 경기에서 브루노 헨릭은 50분 지점에서 파울로 옐로카드를 받았고, 이후 반대 의견으로 직접 레드카드를 받았습니다. 결국 산토스가 2-1로 승리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헨리케의 형제와 사촌을 포함한 가족들이 이 사건에 베팅을 해 윤리적 위반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의혹은 브라질 스포츠에서 베팅 규제를 강화하는 것에 대한 논의를 더욱 부추겼습니다.

카드 조작에 대한 우려 증가

이 제안을 발표한 카즈루 상원의원은 옐로카드 베팅과 같은 시나리오에서 조작을 방지하는 것이 어렵다고 강조했습니다. 룰라는 이러한 견해를 뒷받침하며 "사람들이 경기 결과를 조작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맞다고 생각하지만 옐로카드 조작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선수가 심판에게 옐로카드를 받도록 자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브라질을 넘어 국제적인 사례를 통해 그 위험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룰라는 브라질 대표팀의 미드필더 루카스 파케타와 관련된 혐의를 언급했습니다. 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파케타가 옐로카드를 받기 위해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고의로 파울을 범한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결과에 베팅하는 친구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광범위한 베팅 문제 해결

룰라가 제안한 제한 조치를 지지한 것은 브라질의 급성장하는 스포츠 베팅 산업에 대한 조사가 강화되고 있는 것과 일치합니다. 곧 초기 라이선스가 발급될 예정인 이 부문은 취약 계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비판에 직면해 있습니다. 도박에 대한 사회복지기금의 오용에 대한 별도의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브라질 대법원은 현재 정부의 사회복지 프로그램인 볼사 파밀리아를 이용한 베팅을 금지하는 조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루이스 푹스 장관은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광고 제한과 함께 이러한 자금으로 도박을 하는 것을 즉시 금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이러한 규제 추진은 책임감 있는 게임 관행을 옹호하는 전미 게임 및 복권 협회(ANJL)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